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다낭 붐붐 모든 업체 리스트 및 바로 예약 하기! 다낭 오아시스 클럽

Blog Article


다낭의 붐붐중에서 가장 오래된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가 어디냐 하면 바로 여기 빨간 그네입니다. 여기는 대역병 시즌이 거의 풀려가는 말기 시점에 오픈하여 아직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거의 다낭 유흥의 랜드 마크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다낭 붐붐업체들도 마치 위스키 마냥 오래되고 되면 될수록 여러모로 성숙해 가는 걸 알게 되시는데요 명실상부 다낭 붐붐의 터줏대감 빨간 그네 역시 물이 오를 때로 오르고 숙성 잘된 업체입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여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지금 예약되나요 하실 경우 웨이팅이 생기시는 등의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최소한 오시기 한 시간 전에는 연락 주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 가장 중심에 위치해 있는 청룡열차는 당연하게 선택은 불가하지만 교체는 그래도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실 얼굴 보고 받는 서비스는 아니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제 입장에서는) 얼굴 보신다면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나이 많은 분들이 없는 분위기이고 시설적인 면도 아주 괜찮습니다.


에센셜 오일의 향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뭉친 근육과 신경을 이완하는 전문 마사지사의 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마사지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압력의 마사지로 고급스러운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참 스파 그랜드 다낭을 추천한다. 현재 25% 클룩 단독 프로모션 중으로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 스파. 숙련된 마사지사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웰컴티와 마무리 다과는 물론 부위가 바뀔 때마다 괜찮은지물어보는 정성스러운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콩스파를 첫날에 간 또 하나의 이유는 가격 때문이었어요. 창원오피 90분을 받으려는데 창원op 동이니, 한화로 창원op 2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창원op 가격이죠. [상품소개]
◆ 다낭 시내에 새롭게 오픈한 청결하고 향기로운 마사지삽입니다. ◆ 마사지를 즐기시는 분이시라면, 모조 마사지를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월말이면 오키나와 물놀이 가능하고 일본답지 않게 숙소들이 넓은 편이고 좋은 리조트도 있고 렌트해서 다니기 너무 좋은 환경입니다. 일반상품도 함께 노출이 되기 때문에 같은 조건의 상품이시면 좀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하여 예약신청(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어 ”스파365는 한시장점(1호점)에 이어 지난해 미케비치점(2호점)을 론칭했다"며 "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커플마사지룸, 가족마사지룸,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지는 최고급 본스파는 다낭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고급스러운 곳에서 마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망고 말고 과자를 주는 곳이 있는데, 망고가 젤 나은 듯함) 따로 마련된 장소가 있어 편안하게 먹고, 마시고 나왔다. 실내 조경이나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고 픽업, 드롭 서비스 이용해서 호텔 체크인 전, 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